스포츠월드

검색

보이프렌드 동현,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 일본공연 캐스팅

입력 : 2017-01-09 20:36:26 수정 : 2017-01-09 20:36: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프렌드 멤버 동현이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의 감동을 재현한다.

동현은 오는 2017년 2월25일 부터 3월12일까지 일본 도쿄 시사이드 페스티벌 B홀 (TOKYO SEASIDE FESTIVAL HALL B) 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의 일본 공연에 강구역으로 캐스팅 소식을 알려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는 가수가 되고 싶은 양아치 소년 강구가 시한부 인생을 선고 받은 소년 해기를 만나 함께 버킷 리스트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리며 삶과 죽음 속 두 소년이 보여주는 우정을 통해 삶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뮤지컬로 2014년 초연됐다. 2014년 초연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고 흥행에 성공, 2016년까지 매년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이며, 평단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로커가 되고 싶은 양아치 소년 강구 역에는 14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한국과 일본공연, 그리고 현재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이프렌드 동현이 강구역을 맡아 풍부한 감성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지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일본공연에 이어 다시 마이버킷리스트로 일본 관객들에게 좋은 창작뮤지컬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동현이 속한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는 지난 11월 일본서 신보 ‘잭 팟(Jackpot)’을 발매했으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3위,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 타워레코드 데일리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