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7-01-10 04:55:00, 수정 2017-01-10 04:55:00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스마일라식 ISO9001 국제표준 인증 1호’ 안과 인증받아

  • [조원익 기자]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시력교정술인 스마일라식의 시술 및 시력교정 상담’으로 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최근 밝혔다.

    ISO9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 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하고 시행하고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규격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체계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이로써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국내에서 스마일라식의 시력교정술 서비스 인증을 받은 1호 안과가 됐다. 또한, 23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풍부한 시력교정술 노하우와 세계적인 첨단 레이저 장비 보유로 개인 맞춤형 수술이 가능하다.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 라섹의 특장점을 합친 수술로 기존 시력교정술보다 좀 더 정교함을 필요로 하는 수술이라 1만건 이상의 수술 경험이 있는 숙련된 의료진만이 수술이 가능한데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오랜 수술 노하우를 가진 6인의 원장단 전원이 스마일 닥터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해 8월에는 병원 리뉴얼 오픈을 통해 스마일 라식 전용방을 갖춘 것은 물론 2017년형 신규형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했으며 안내과 협진을 통한 수술 전 60여 가지의 정밀 검사와 수술 후 사후관리에 있어서도 통합적인 케어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라식의 ISO 인증 1호인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이외에도 1999년 라섹 개발자인 카멜린 박사와 라섹을 국내에 도입했으며 2000년 노안수술 창시자 샤커박사와 공동 노안수술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2008년부터는 아벨리노 DNA검사를 모든 수술 고객에게 전면시행 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시력교정전문안과로서 업계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류익희 대표원장은 “시력교정술에 있어 환자 중심의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선보이고자 글로벌 인증기관의 검증을 거친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도입,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 업계 선도 병원으로서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장비력으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하는 의료서비스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는 6명의 안과 전문의와 1명의 내과 전문의를 비롯, 100여 명의 전문 의료 인력이 상주해 있고 검사·수술·외래진료·내과 및 드림렌즈 센터가 구축되어 해외 의료진들이 매해 방문해 시스템을 견학하는,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시력교정센터이다. 한편 개인별 맞춤 검사와 수술 처방으로 과잉진료 없는 의료기관임을 인정받아 2016년에는 그린처방의원으로 선정됐으며 ‘2016년 올해의 우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노안·백내장(안과)부분에서 1위’에 꼽히기도 했다. wick@sportsworldi.com

HOT레드

  • 오늘의 파워링크
  • Today 정보
  • Today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