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복면가왕' 회전목마 정체는 박혜수… 노래도 잘 하는 '엄친딸'

입력 : 2017-01-09 14:10:49 수정 : 2017-01-09 16:11: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박혜수가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8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박혜수는 ‘멈추지 않을 거에요 회전목마’라는 이름으로 출연, 빠른 리듬의 곡부터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청중들을 놀라게 했다. 비록 ‘용건만 간단히 여보세요’와의 맞대결에서 패하며 1라운드에서 탈락했지만, 박혜수는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방송 이후 박혜수는 소속사를 통해 "방송 후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은 반응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 정말 재밌고 행복한 추억이었고, 지금 다시 떠올려도 가슴이 두근거릴 만큼 설레는 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가면을 벗었을 때 따뜻하게 환호 해주신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앞으로 저의 음악 인생에 있어서도 좋은 첫 걸음이 되어 줄 것만 같아 고맙고 또 고맙다"며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박혜수는 16일 첫 방송될 tvN 월화극 '내성적인 보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