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캘러웨이 어패럴, 올 겨울 대세 ‘롱 구스다운 패딩’ 관심 폭발

입력 : 2016-12-29 04:50:00 수정 : 2016-12-28 19:39: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세영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벤치코트 제품, 롱 구스다운 패딩 코트를 출시했다.

벤치코트는 보통 운동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다운 제품으로, 이번 겨울 가장 떠오르는 유행 상품 중 하나다.

캘러웨이 롱 구스다운 패딩 코트는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무게도 가벼워 활동성이 좋다. 하이넥 칼라와 후드로 머리와 목 부분의 찬 바람 유입을 차단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의 겉면과는 달리 안감에 캘러웨이 로고 프린트와 레드 컬러의 포인트 라인으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으며, 사이즈는 프리사이즈로 제작돼 남녀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다.

캘러웨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롱 구스다운 패딩 코트는 겨울 라운딩을 비롯해 어김 없이 잦은 한파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 내내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보온성과 긴 기장으로 벌써부터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niners@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