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선정 2016 하반기 히트상품] 라포랩 센텔라스카 연고

입력 : 2016-12-28 04:50:00 수정 : 2016-12-28 10:57: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부 상처 진정·치료에 효과… 젤 크림 제형
라포랩 센텔라스카 연고(바질)는 피부 상처 및 문제성 피부의 흔적 부위에 바르는 끈적임 없이 깔끔한 사용감의 고보습 상처 치료 연고다.

대한민국 식품 의약품안 전처의 의약 외품 품목허가를 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젤 크림 제형으로 굴곡진 얼굴의 상처나 흔적에 밀착력 있게 발리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센텔라스카 연고(바질)는 피부에 좋은 영양성분이 가득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파우더 타입으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영양성분 그대로 피부 상처 진정과 치료에 효과적이다.

산뜻한 허브향의 바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더욱 산뜻한 사용감을 준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스킨 로션으로 기초 손질 후 크림 단계에서 면봉을 이용하여 적당량을 덜어 1일 1~2회 고민부위에 도톰하게 발라주거나 얇고 넓게 펴발라 주며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라포랩은 La+FORmuia+LAB의 합성어로 피부의 휴식을 위해 자연성분을 연구하고 적용하는 브랜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연구되고 제작되는 라포랩의 제품들은 정제수 대신 USDA 인증 프리미엄 오가닉 알로에 즙을 사용하며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 사용을 최대한 절제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3년 한국 내 온라인 첫 론칭 이후로 BB, 워시, 트러블패치, 3단 코팩, 화이트 줌 팩, 스킨토너, 스킨쉴드, 화이트줌 플러스 치약, 센텔라스카 연고 등 다양한 제품들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사진설명=라포랩 센텔라스카 연고(바질)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