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선정 2016 하반기 히트상품] 이사고㈜ 포장이사

입력 : 2016-12-21 05:20:00 수정 : 2016-12-22 09:55: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직원 교육 새 시스템 도입…소비자 '불만 제로' 위해 노력
포장이사에도 새로운 교육시스템이 필요한 시대다.

쇼핑부터 배달, 이사까지 집에서 혹은 외부에서 스마트폰 하나면 가능한 시대이다. 이로 인해 요즘 온라인 시장이 커지면서 생활밀착 서비스들이 온라인 시장으로 우후죽순 쏟아져 나오고 있다.

‘포장이사’ 또한 우리 생활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하나의 생활서비스이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고객들이 이용하면서 겪는 불편함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

쉽게들 이삿짐이라 생각하지만 반대로 생각해 본다면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을 새로운 보금자리에 옮겨주는 중요한 일인 것이다. 이에 이사고(주)는 하나부터 열까지 고객의 자산을 소중하게 옮겨드린다는 생각으로 이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성섭 이사고(주) 사업운영본부 부장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새로운 교육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기존 교육방식은 친절한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를 교육했다면, 현재는 정확한 상담과 안전한이사 서비스를 교육한다고 말했으며 정확한 상담은 고객들이 이사 서비스를 진행할 때 유의할 점과 준비사항 등 이사진행시 놓치고 지나치지 않도록 상담을 진행한다고 한다.

또 안전한 이사를 진행하기 위해 주간 서비스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회의를 진행하고 주1회 안전교육 및 개선방안을 교육한다고 전했다.

고객이 걱정 없이 안전한 이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서비스 불만율0% ,A/S 발생율 0%가 되는 그날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며 고객과 지점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겠다고 밝혔다.

고객이 만족하고 지점이 행복해야 본사도 웃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사고(주)는 연예인 봉사단 프롬스타와 함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가맹점과 본사가 상생하며 키워갈 수 있는 방법을 늘 생각하고 실천 하고자 하며, 이러한 생각에 뜻을 합쳐 국내 대기업 및 여러 단체들(남양유업(주), 법무법인 바른, 다경, 부평역사, 진피플, 동군산병원, 월드뷰티그룹 등)도 이사고(주)와 MOU체결을 통해 함께 하고 있다.

이처럼 많은 기업들이 뜻을 함께해 주고 밝은 마인드로 기업을 키워가는 이사고(주)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한다.

사진 설명=이사고(주) 임직원들의 모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