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 2016 광고대상] 롯데칠성,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입력 : 2016-12-21 09:14:20 수정 : 2016-12-21 09:1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착즙 과정 3D 구현… 과일의 신선함이 그대로
우선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이번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광고를 높이 평가하여 주시고 ‘2016 스포츠월드 광고대상’을 주신 스포츠월드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올해 저희 롯데칠성음료는, 물이나 설탕은 물론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오로지 과일 그대로만 맛을 낸, 프리미엄 착즙 주스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를 신규 발매 하였습니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는 플로리다산 오렌지 10.3개, 스페인산 자몽 7.8개(750ml PET 기준)를 그대로 착즙하여 만든 프리미엄 주스로, 건강한 주스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발매한 제품입니다. 특히 브랜드 파워(K-BPI) 조사 주스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델몬트 브랜드를 걸고 내 놓은 프리미엄 주스이기도 합니다.

이번 광고는 이러한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의 제품 속성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하여 기획, 제작 되었습니다.

‘파머스 주스바’라는 네이밍이 말하듯, 농장에서 바로 짜서 즐기는 듯한 과일의 신선함과 No.1 주스 브랜드인 ‘델몬트’의 정통성을 표현하기 위하여, 실제 농부를 모델로 기용하여 ‘농장에서 정성스레 기른 신선한 과일로만 만든 착즙주스’임을 강조하였습니다. 특히 농부가 직접 오렌지를 기르는 장면을 3D로 구현하여 광고를 보는 즐거움을 더하였으며, 착즙된 과일이 그대로 제품에 담기는 모습을 통해,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고 과일 그대로를 짜서 담았다는 프레스드 착즙을 고객분들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표현하였습니다.

저희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숨은 니즈를 파악하여 보다 좋은 제품으로 일상 속에 즐거운 가치를 부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소감을 마무리 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