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수기 맞은 제주 호텔, '꿀이득' 상품 넘쳐난다

입력 : 2016-12-08 05:40:00 수정 : 2016-12-07 18:49: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제주 호텔업계가 따뜻한 지역을 찾아 나선 겨울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쏟아 내고 있다.

연말 핫 시즌을 제외한 12월∼1월은 제주 지역 5성급 호텔들을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 더해지는 각 호텔들의 프로모션과 패키지 헤택을 꼼꼼하게 챙기면 더욱 알찬 여행 일정을 만들 수 있다.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제주 와인업체를 포함한 국내 유명와인 수입사 30여곳이 400여종 와인을 선보이는 ‘히든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예래생태지역의 울창한 원시림에 자리잡은 호텔에서 자연의 감성을 즐기며, 제주에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전세계 와인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라운지 카페 치치에서 시음잔을 제공받아 각 부스를 투어하며 원하는 와인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모든 와인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한 와인은 행사기간 중 콜키지 비용 없이 호텔 내 전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최고급 객실 ‘예래 스위트’에서는 한라산, 숲, 멀리 바다까지 조망하는 파노라마뷰를 즐기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각 수입사의 대표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특히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는 파노라마 레스토랑 내 스낵바에서는 와인과 곁들이면 좋은 치킨, 피자, 소시지, 미니 스테이크 등 기본 안주 요리를 5000원 ~ 8000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31일까지 선보이는 드라이빙 딜라이트 패키지는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객실에서의 1박과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세단 K9 차량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된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기분을 차량에서도 만끽하며, 겨울 바다와 제주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드라이브 후에는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향긋한 차와 달콤한 케이크로 구성된 밀리우 애프터눈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식 민간 요법을 접목한 ‘스파 아라’의 ‘등∙다리 마사지’(40분) 서비스도 포함되어 여독을 풀기에도 좋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 2팀에 한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38만원부터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불금’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프리 파티’ 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계속 진행한다. 모든 투숙객은 매주 금요일 밤마다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골든 홀리데이 파티 또는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 제로의 퍼포먼스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풀사이드 버블 파티 중 선택할 수 있다.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중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에어텔 서프라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박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조식(2인 1회), 풀 사이드바 랍스터 짬뽕 1회, 플로팅 필로우 1개,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30만원 부터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뜻깊은 연말연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명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에게도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온 가족을 위한 선물을 포함해 가족 고객에게 유용하다. 패키지에는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테라스 카페에서의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아이를 위한 장난감과 온 가족을 위한 헤어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헤어 제품은 스타일리스트들 사이에서 더욱 유명한 ‘브리티시엠’ 브랜드의 환경친화적인 샴푸 정품과 헤어브러시, 파우치, 헤어 오일 샘플 등 5만 원 상당의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 패키지는 18만 원 부터 이용 가능하며, 클럽 앳 더 하얏트 제주 회원은 1박당 패키지 가격에서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2017년 새해 1월 1일 오전 7시 롯데호텔제주 바다 전망대에서 출발하는 ‘2017 새해 해맞이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중문 색달 해변에서 수평선 위로 찬란하게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기원해 볼 수 있다. 제주 전통 오메기 떡과 따뜻한 귤피차도 함께 제공되며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바다 위에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선라이즈 요트투어’도 준비된다. 같은날 오전 6시 30분에 롯데호텔제주에서 출발하는 요트 투어를 신청하면 바다 위에서 눈부신 일출과 함께 새해 소망을 적은 풍선을 날리며 새해 행복을 기원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선라이즈 요트 투어의 가격은 성인 기준 1인 8만원으로 사전 예약 필수다. kwjun@sportsworldi.com

사진설명
1. 롯데호텔 제주 선라이즈 요트 투어
2. 켄싱턴 제주 호텔 스카이피니티 풀
3.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히든 와인 마켓’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