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카이티브이-패션원TV, MOU 체결…인기 다큐 바로 본다

입력 : 2016-11-08 09:45:58 수정 : 2016-11-08 09:45: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글로벌 최신 패션 트렌드를 국내에서 UHD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스카이티브이(skyTV)는 6일(현지시간) 미국 현지에서 패션원TV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패션원TV의 UHD 인기 패션 프로그램을 스카이유에이치디(skyUHD) 채널을 통해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스카이유에이치디는 힐링과 자연을 주제로 문화, 예술 및 다큐 프로그램을 UHD로 방송하는 채널로 현재 BBC ‘헌트’, 디스커버리 ‘리버 몬스터’, NHK ‘시간을 만드는 장인’ 등 글로벌 인기 다큐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스카이티브이는 기존 UHD 콘텐츠에 글로벌 패션 분야를 추가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패션원TV는 국내 시청자들에게 UHD로 제작한 다양한 패션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패션원TV는 런웨이(RUNWAY)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최신 패션 동향, 스트리스 패션 등 패션에 관한 모든 것을 다루는 전문 채널이다.

스카이티브이는 앞으로도 스카이유에이치디 시청자들을 위해 UHD 고급 콘텐츠 확보 및 방송에 계속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