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초특급 유닛' EXO-CBX, 데뷔 무대부터 남다르다

입력 : 2016-10-27 10:22:22 수정 : 2016-10-27 11:33: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첫 미니앨범 ‘Hey Mama!’(헤이 마마!)로 데뷔하는 초특급 블록버스터 유닛 EXO-CBX(엑소-첸백시)가 가을 밤 팬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데뷔 무대를 갖는다.

EXO-CBX는 10월 31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측 광장 내 특설무대에서 ‘EXO-CBX HOT DEBUT STAGE’(엑소-첸백시 핫 데뷔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이날 현장은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EXO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EXO-CBX는 이번 무대에서 타이틀 곡 ‘Hey Mama!’를 비롯 첫 미니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임은 물론, 앨범 소개 및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도 진행,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EXO-CBX HOT DEBUT STAGE'의 티켓 예매는 10월 28일 오후 6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 24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티켓 응모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유쾌한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EXO-CBX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EXO-CBX는 오는 31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Hey Mama!’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