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 손으로 뽑는 맥심 표지? 육-해-공군 출신 예비역 대결

입력 : 2016-09-17 11:22:03 수정 : 2016-09-29 14:05: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남성잡지 맥심의 10월호 표지 선정 투표가 육, 해, 공군 출신 예비역 남성들의 화력 대결로 번지고 있다.

최근 맥심은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10월호 표지를 밀리터리 콘셉트로 장식한다고 밝혔다.

맥심은 정식 발행에 앞서 육군, 해군, 공군을 상징하는 세 가지 표지 후보를 사전 공개하고 인터넷 투표에 부쳤다. 투표 결과에 따라 이 중 하나를 정규 10월호 표지로 낙점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소식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 알려지자 때 아닌 육, 해, 공군 출신 예비역 남성들의 표 대결로 이어지고 있다. 육, 해, 공군 콘셉트의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며 접전을 벌이고 있다.

투표는 맥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중복투표가 가능하고 하루에 한 번 투표할 수 있다.

한편 10월호 표지는 2015년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모델 이시현이 장식했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