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옴므 '딜레마', 가을 알리는 부드러운 발라드

입력 : 2016-08-30 09:13:17 수정 : 2016-08-30 09:13: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그룹 옴므가 디지털 싱글 ‘딜레마’를 발표했다.

옴므는 8월 30일 0시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딜레마’의 음원을 공개했다.

‘딜레마’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트렌디한 칠 아웃(Chill Out) 스타일의 소프트한 발라드곡으로, 간결한 피아노 위에 이현과 이창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얹어져 기존의 옴므와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니가 너무 미워, 그런데 니가 좋아’, ‘근데 왜 난 절대 너를 미워할 수조차 없는 거야’ 등 가사에는 사랑 때문에 고민하고 아파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절절히 표현되어 있어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이번 ‘딜레마’는 방시혁 PD와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공동으로 작사 작곡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옴므의 소속사 후배이기도 한 랩몬스터는 방시혁 PD의 제안에 따라 ‘딜레마’ 프로듀싱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프로듀서로서의 기량을 과시했으며, 곡 제목인 ‘딜레마’를 직접 짓는 등 옴므의 이번 신곡 작업에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옴므는 오는 9월 1일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고 이어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