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음악과 패션의 만남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개최

입력 : 2016-08-13 10:22:26 수정 : 2016-08-13 10:22: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음악과 패션이 만나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Seoul Fashion Festival 2016, 이하 ‘SFF2016’)이 오는 10월 15일 ~ 16일 서울에서 개최를 확정 지었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VU ENT)는 런웨이에서 음악과 패션이 만나는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 ‘SFF2016’의 첫 개최 소식을 공개하며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음악과 패션이라는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소재를 융합한 새로운 페스티벌로 힙합, EDM 뮤지션부터 유명 연예인들과 국내 톱 모델, 패션 피플, 트렌디세터들이 대거 참여하여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와 최고의 브랜드들의 참여,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SFF2016’ 에서는 국내외 컬렉션을 누비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탑 모델들의 런웨이 쇼와 함께 국내외 트렌드를 이끄는 뮤직 아이콘들의 라이브 스테이지가 동시에 펼쳐지며, 패션모델,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럽 스테이지와 베뉴 곳곳에 배치된 런웨이에서는 브랜드의 시즌 패션쇼가 끊임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을 즐기는 관객들의 멋진 모습을 촬영해 줄 스트릿 포토그래퍼들이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을 서울의 패션 아이콘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이어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배치된 팝업 스토어에는 의류, 코스메틱, 슈즈, 가방, 기타 액세서리 등 패션의 모든 영역에 속하는 브랜드들이 관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보지 못한 새로운 콘셉트의 페스티벌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SFF2016’은 예스 24, 인터파크에서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8월 중 개최 장소와 1차 라인업이 발표될 예정이다. ‘SFF 2016’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