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광주 코성형, 얼굴과의 조화 이루는 코수술·코필러 중요해

입력 : 2016-08-02 04:38:00 수정 : 2016-08-01 18:55: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조원익 기자] 성형수술 중 쌍꺼풀수술과 코성형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수술 중 하나이다. 특히, 코성형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남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는 얼굴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얼굴의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어 이목구비 중 입체감을 보여주는 요소가 강하며, 코의 중심선은 얼굴 좌우대칭을 이루는 축이 된다. 이렇게 코는 얼굴 이미지 형성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광주 수완지구에 위치해 광주코성형 잘하는곳 유명한 K성형외과에서는 낮은코, 매부리코, 화살코, 긴코, 휜코, 복코 등의 환자의 코의 유형에 맞게 성형을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의 유형에 맞게 여러 가지 코수술 방법을 갖추고 있고, 자연스러운 코를 만들 수 있게 진행한다.

코성형 중 난이도가 높다는 코재수술은 코는 얼굴 중심에 위치해 있어 미세한 차이에도 결과의 차이가 크며, 1차 수술에 비해 조직의 손상이 크므로 더욱 신중하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환자에게 적합한 수술방법으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 K성형외과 강윤일 원장은 “코성형은 효과적인 수술법을 제대로 적용만 한다면 큰 이미지 변화와 함께 만족스러운 코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수술에 대한 비용이나 회복기간이 부담되어 최근에는 절개 없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이뤄지는 하이코, 미스코, 스타코 등의 코필러 시술도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강 원장은 “자연스러운 코 모양을 선호하는 유행의 변화에 따라 과거에 수술받았던 높은 콧대를 낮게 교정하는 사례도 점차 늘고 있다”면서 “수술을 결정할 때 가격을 앞세운 이벤트에 현혹되기 보다는 코의 미적인 요소, 기능적인 부분까지 함께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병원 선택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광주K성형외과는 코성형 외에도 쌍커풀, 가슴성형, 지방흡입 등 성형분야와 필러, 보톡스, 리프팅, 윤곽주사, 지방이식 등 쁘띠성형, 기미, 주근깨, 잡티, 제모, 문신제거 등 피부클리닉을 갖춘 토탈뷰티 메디컬으로 진보된 수술, 시술법으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완벽맞춤진료, 만족도 높은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