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분위기 속에 오는 1월 1일부터 ‘손편지’를 통해 주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주는 ‘Give the Thanks’ 캠페인이 열려 화제다.
루트모발이식클리닉(대표원장 이윤주, 이학규)에서 주최하는 ‘Give the Thanks’ 손편지 배달 캠페인은 참여자들의 감사 메시지를 온라인으로 접수 받아 손편지와 소정의 선물을 대신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개월간 시리즈로 진행되는 캠페인의 첫 번째 행사는 ‘부모님 편’으로 바쁜 일상에 부모님께 미처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거나, 한 번쯤 특별한 방식으로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Give the Thanks 캠페인 ‘부모님 편’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캠페인 홈페이지( www.him.co.kr)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월과 3월에는 연달아 ‘멘토 편’, ‘친구 편’이 이어진다. 참여 혜택으로, 1월에 선정된 참여자 30명의 부모님께는 손편지와 함께 숙성 등심&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 ‘생등심 2인 식사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루트모발이식클리닉 이윤주 원장은 “캠페인을 통해 바쁘고 각박해진 일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루트모발이식클리닉은 이번 캠페인 외에도 매년 저소득층 탈모 환자들을 위한 무료 모발이식 수술을 진행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