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몰비어 브랜드 ‘옥탑방 오봉자싸롱’, tvN ‘미생’ 제작지원 나서

입력 : 2014-11-24 11:48:05 수정 : 2014-11-24 11:48: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몰비어 브랜드 ‘옥탑방 오봉자싸롱’이 tvN 8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미생’을 제작지원 한다.

드라마 ‘미생’은 누적 조회수 10억 건이라는 진기록을 세운 웹툰을 원작으로 한 직장인의 삶을 그린 드라마로, 현재까지 5.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스몰비어 브랜드 ‘옥탑방 오봉자싸롱’은 지난 10월 성황리에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마마’에 이어 ‘미생’ 제작지원을 하며 치열한 스몰비어 시장 속 효과적인 홍보전략을 펼치고 있다.

‘옥탑방 오봉자싸롱’은 국내산 감자를 이용해 만든 생감자튀김과 크림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근하고 편한 캐릭터와 옥탑방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전국적으로 90개 점포가 늘어나고 있으며 관련 창업 문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관련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