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공감소프트, 뷰티 소셜커머스 사이트 ‘미인통’ 오픈

입력 : 2014-10-10 16:01:13 수정 : 2014-10-10 16:01: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메디컬 IT 솔루션 전문기업 ㈜공감소프트는 뷰티 메디컬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미인통( http://www.mitong.co.kr)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미인통은 ‘통통 튀는 美셜커머스(아름다움+소셜커머스의 합성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뷰티 쇼핑 서비스를 주력으로 내세우는 서비스이다. 특히, 자신을 가꾸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이고 가격 대비 성능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미인통은 크게 뷰티 메디컬 티켓과 제품 구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 메디컬 쇼핑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술이나 뷰티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을 때 이용 티켓을 구매하여 판매처에 직접 방문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가 좋은 시술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평소 피부 미용 등 뷰티 시술에 관심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쇼핑 품목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쇼핑 채널로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패션 뷰티와 관련되어 있는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제품과 서비스를 각각 따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해져 평소 뷰티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소셜커머스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미인통은 똑똑한 쇼핑을 위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정보통’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미인통에서 판매되는 뷰티 시술에 대한 소개와 제반 지식을 비롯해 비슷해 보이는 시술의 차이점 등을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여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고품격 소셜커머스 사이트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보통 서비스는 이르면 2014년 11월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미인통 서비스를 런칭한 공감소프트 김성철 대표는 "뷰티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는 소비자의 성향과 선호도에 맞는 서비스를 고민하던 중 뷰티와 관련된 것이라면 모두 만날 수 있는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구축하게 되었다"라고 하면서 "특히 메디컬 분야에 전문가인 만큼, 의료법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의료 시술과 관련된 모든 법적 검증을 마친 안전한 쇼핑몰 환경도 갖췄다"라고 밝혔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