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일 문전성시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킹크랩 가격파괴

입력 : 2014-10-09 10:00:00 수정 : 2014-10-09 10: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동해의 넓은 바다와 탁트인 전망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 도시 강원도 속초 동명항에 대게, 홍게, 킹크랩찜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맛집이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이야기다.

이미 KBS 생생정보통을 통해 맛집으로 알려져 대게나 킹크랩 등 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일반 고객층 외에 인기 연예인들의 방문도 줄을 이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 홍게· 털게· 킹크랩· 랍스타· 문어숙회 등 여러 게찜과 회 요리가 일품이다. 또한 1인당 3천원 비용으로 제공되는 무한리필 스끼다시는 이 집에 또 다른 매력이다. 오징어회와 세꼬시용 물가자미를 혼합한 물회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히 최근 킹크랩이 50%이상 저렴해진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대표는 “대게· 홍게잡이 어선을 보유한 선주로서, 매일 새벽 출항해 신선한 대게, 홍게 등의 수산물을 판매한다”며 “지금은 홍게철로 제철 홍게를 맛보고자 찾는 사람들도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여기에 비치대게직판장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러시아로부터 직수입해 국내로 유통하고 판매도 하고 있다.

이렇게 비치대게직판장의 선주직판 운영은 전국적으로도 보기 드문 형태로 그 어떤 맛집 보다 신선하고 저렴한 대게· 홍게· 킹크랩 등을 즐길 수 있다.

비치대게직판장 센터 1층에는 각종 신선한 게를 담고 있는 수조가 마련돼 있고, 2, 3층 레스토랑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픈형 중앙 좌식홀· 가족실· 대형 다인실· 내실 등 고객이 최대한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갖추어 놓고 있다.

한편 비치대게직판장(http://bichikeuraep.co.kr)은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73번지(도로명: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260)에 위치했다. 동명항 입구에 바로 자리 잡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