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전 최대규모 실내놀이터 "대전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 오픈

입력 : 2014-04-04 15:56:05 수정 : 2014-04-04 15:56: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키즈카페의 진화 대전 미피월드테마파크

(주)아이템은 지난 3월 대전 최대 규모인 450평대 규모의 실내놀이터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 1호점을 대전 유성구에 오픈했다.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는 네덜란드동화작가 딕 브루너의 대표캐릭터 미피(miffy)를 테마로 2세에서 6세 유아들의 눈높이에 맞춘 원색컬러와 심플한 도형미를 적용해 아이들의 시각적 자극과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는 특화된 공간으로 완성됐다. 아이들의 건강과 안정을 고려한 친환경 설계와 미피(miffy)캐릭터를 테마로  대규모 테마파크로 완성, 기존 테마파크와는 차별화를 뒀다.

다양한 놀이시설과 대규모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미피월드 테마파크는  미피 전시관을 비롯해 블럭공간· 친환경 모래사장·  에어바운스· 정글짐· 소프트폼· 수족관· 클래스룸· 생일파티룸· 4D 극장 등의 전용 공간과 가족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을 갖췄다.

다양한 놀이시설뿐 아니라 부모들이 편하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갖춘 미피월드 테마파크는 키즈카페의 한 단계 진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주)아이템은 여기서 그치치 않고, 하워드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응용해 '놀면서 배워요'를 모토로 공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공간계획놀이 및 20가지 프로그램을 '아가월드' 연계해 준비 중에 있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동심을 위한 꿈과 사랑이 가득한 공간으로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를 채워나갈 예정이다.

명실상부 최고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는 대구지역의 2호점 오픈이 계획돼 있다.

한편 미피월드 키즈테마파크는 대전1호점 오픈을 기념해서 오는 30일까지 성인 3천원· 소인 9천원에 입장이 가능하며, 1인 식사시 어린이 1명이 무료입장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 기념품 증정, 이벤트회원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0명)과 무료 입장권 1매(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iffyworld.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