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뷰티소셜커머스 ‘스폰이즈’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자

입력 : 2014-02-28 17:07:27 수정 : 2014-02-28 17:07: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칼바람이 부는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 사이에서는 2014년에 유행할 헤어스타일·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정보 공유가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를 살펴보면 뷰티소셜커머스에 대한 질문이 늘고 있다. 이에 헤어숍이나 네일숍, 피부관리숍을 찾는 이들이 많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은 것이다.

평소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하는 박 씨(31•여)는 “평소 미용실과 네일샵을 자주 가는데 가격적인 부담감이 커서 소셜커머스를 이용한다”고 전했다.

이렇게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는 가운데 최근 ‘스폰이즈(www.sponis.com)’라는 뷰티소셜커머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뷰티소셜커머스 스폰이즈는 미용실· 네일아트· 피부관리· 메이크업 등의 헤어미용실 소셜커머스를 넘어 뷰티 전반을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종합 소셜커머스 보다는 헤어·네일·피부관리·메이크업에 한정한 소셜커머스 스폰이즈의 장점 중 하나는 지역의 선택폭이 넓다는 점이다. 전문적으로 업체를 선정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서비스에 불만족스러울 경우 스폰이즈의 환불정책과 AS서비스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뷰티소셜커머스 스폰이즈는 전국적으로 다양한 업체를 소개하기 위해 미용의 메카지역인 서울의 압구정·청담동·신사동 등 강남 외에도 이대·홍대·명동·건대 미용실과 인천의 구월동, 부평 지역의 미용실 및 부천·분당·일산·안양 범계·안산 중앙역·수원 인계동·대전·광주 충장로·대구 동성로·울산 삼산동·성남동·창원 상남동·전주 등 전국 각 지역에 유명한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소셜커머스 취약지역이라고도 불리는 마산·익산·원주·제주도 지역에도 업체와 제휴를 맺어 세부지역까지도 발을 넓히고 있다.

스폰이즈 관계자는 “소셜커머스가 가격에 비해 서비스가 별로라는 인식을 깨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