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선정 2013 하반기 히트상품] 케이프렌즈, 강정구의 피자생각

입력 : 2013-12-29 19:20:20 수정 : 2013-12-29 19:20: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타일이 다른 피자 케이프렌즈의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가맹점 모집을 시작했다. 그간 오픈점의 가맹점주 소개로 가맹점을 오픈해오다가 대중화를 위해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피자업계 최소 저렴한 창업비(2900만원)로 누구나 창업 가능하며, 점주(가맹점) 이익 추구를 최우선으로 한다. 또 10∼30평 기준 테이크아웃에서 배달까지 할 수 있으며, 상권이나 매장에 규모에 따라 커피와 피자 카페형 복합매장도 가능하다. 값이 저렴한 피자는 맛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완전히 파괴하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사업주가 10년 이상 피자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장본인으로 오직 피자만을 생각하는 장인정신으로 피자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그 피자 맛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가맹점주에 전수한다.

물류 공급 또한 중앙공급 직접 배송으로 전국 가맹점에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60여개 가맹점이 운영중이다. 가맹 본부는 제일 우선 가맹점주의 편에 서서 철저한 관리 홍보 시스템과 초기 오픈 시 완벽한 가맹 점주 교육기술지원으로 평생 사업할 수 있게끔 선도하고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회사 이념으로 가맹점과 상생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소비자의 입맛에 따른 신메뉴 개발에 앞장서며 가맹점 매출 관리에 최우선의 사업 목적을 두고 있다. 사업주 본인의 이름을 걸고하는 만큼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맛과 가격에 누구보다도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타 경쟁 업체와 비교해서 피자 창업고민을 선택하라고 조언한다. 또 100% 자연산 토핑치즈(웰빙피자)로 트렌스 지방 제로에 도전하며 몸에 좋은 웰빙 피자를 공급하고 있다.

값싼 피자는 맛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완전히 잊으라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맞춤창업으로 가맹점주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제2의 브랜드로 화덕피자로 준비중에 있다. 창업문의 1588-8599.

스포츠월드 레저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